이 앱은 IDFA(Advertising Identifier)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AdMob 6.8.0
저는 현재 앱스토어에 앱을 업로드하고 있는데, 애플이 이 앱의 사용자 IDFA 여부를 묻고 있습니다.최신 Admob SDK 또는 6.8.0을 사용하고 있는데 IDFA를 사용하는지, 어떤 체크박스를 눌러야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http://i.gyazo.com/a7d36f95ac0cc066e5654517d4ec2f3f.pnghttpi.gyazo.com/.png
여기에서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만, 서드파티 SDK가 수집한 데이터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또 Limit Ad Settings를 준수할 것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마지막 상자를 체크하는 것이 조금 두려웠습니다.
Google Admob 프로그래머 Eric Leichtenschlag가 포럼에 올린 글을 발견했습니다.
Google Mobile Ads SDK 및 Google Conversion Tracking SDK는 iOS 6(IDFA)에 도입된 Apple의 광고 식별자를 사용합니다.각 개발자는 기기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책임지지만 SDK는 iOS 개발자 프로그램 라이센스 계약에 명시된 지침에 따라 IDFA를 사용합니다(Limit Ad Tracking
광고 추적 제한 포함.이게 마지막 상자입니다.따라서 AdMob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체크박스를 켜야 합니다.다른 SDK를 사용하는 경우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광고(Google AdMob)만 실행하므로 첫 번째(Serve ads...)와 마지막 상자(I, __, confirm...)를 확인했습니다.앱 승인 및 출시 완료, 문제 없음.
출처 : https://groups.google.com/forum/ #! topic / google - admob - ads - sdk / BsGRSZ - gLmk
다음할 수 .
fgrep -R advertisingIdentifier .
).
프로젝트/워크스페이스 폴더로 이동하여 명령을 실행하여 광고 식별자를 사용하는 파일을 찾습니다.
그 후 SDK의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여 IDFA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저는 최근에 애플 앱스토어에 앱을 제출했습니다.제 앱은 iOS 12, Xcode 10, Swift 4.2를 사용하여 구축되었습니다.내 앱은 구글을 사용한다AdMob
인터스티셜 광고를 보여주기 위한 유일한 목적입니다.이러한 질문을 받았을 때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1) 이 앱은 광고 식별자(IDFA)를 사용하고 있습니까?답변: 예
a) 앱 내 광고 서비스 - 확인
b) 이 앱의 속성을... - 체크되지 않음
c) 액션을 속성화... - 체크되지 않음
I, (내 이름) 이 앱이 확인... - CHECKED
앱이 승인되어 24시간 이내에 "판매 준비 완료"되었습니다.
할 수 .[ASIdentifierManager advertisingIdentifier]
X코드에 심볼 브레이크 포인트가 있는 경우:
네, 포함되었습니다.AdMob 페이지에서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iOS용 모바일 광고 SDK는 애플의 광고 식별자(IDFA)를 사용합니다.SDK는 iOS 개발자 프로그램 라이센스 계약에 명시된 지침에 따라 IDFA를 사용합니다.이 식별자 사용을 관리하는 iOS 개발자 프로그램 라이센스 계약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앱에 구글 분석이나 페이스북 api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들을 모두 체크해야 합니다!
편집: 오래된 답변입니다.정확한 답변은 댓글 또는 기타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지금 앱스토어에서 앱에서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 앱은 광고 식별자(IDFA)를 사용합니까?"라고 대답합니다.
앞으로 3가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admob만 사용하는 경우 첫 번째 것을 체크하고 나머지 두 개는 체크하지 마십시오.앱 전단지를 사용하여 광고를 표시하는 경우 다른 두 가지 옵션(2번째 및 3번째)이 확인됩니다.모든 옵션에 대해서는,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
참고로 Yandex Metrica도 IDFA를 사용합니다.
./Pods/YandexMobileMetrica/libYandexMobileMetrica.a
GitHub 페이지에 이렇게 써있는데요.
1.6.0 버전부터는 Yandex AppMetrica도 추적 도구가 되어 Apple idfa를 사용하여 설치 속성을 지정합니다.따라서 앱스토어에 신청서를 제출하는 동안 idfa 사용 의도를 나타내는 3개의 확인란이 나타납니다.Yandex AppMetrica는 idfa를 앱 설치 속성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앱 설치를 이전에 서비스된 광고로 속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체크박스를 켜고 실제로 광고 없이 앱을 보내겠습니다.
저와 같은 많은 인디 개발자들이 몇 년 동안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필사적으로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상하게도 이 질문을 한 지 5년이 지났는데도,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여전히 명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때, 공식 .Google AdMob
개발자가 이러한 질문에 안전하게 답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문서 또는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개발자들은 이 문제에 대한 법적 구속력 있는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하는 것에 대해 미궁에 빠져 있는 것 같습니다.SDK
.
지원 포럼에서 질문자에게 Apple 지원에 문의하도록 조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SDK가 아닌 Apple Submission Guidelines에 따라 처리되므로 Apple Submission Guidelines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Joshua Lagonera Mobile Ads SDK 팀
또, 서포트 범위외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버트.
이 포럼에서는 Mobile Ads SDK와 관련된 기술적인 문제만을 다루고 있습니다.이것은 우리 팀의 범위 밖이기 때문에 당신의 질문에 대답할 수 없습니다.
Deepika Uragayala Mobile Ads SDK 팀님
"Google person"으로부터 찾을 수 있는 유일한 대답은 네 번째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AdMob 포럼이 아니라 "Tag Manager" 포럼에 있지만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그런 식입니다.
안녕하세요, 존.
애플은 신청서를 제출할 때 IDFA 사용에 대해 묻습니다(https://developer.apple.com/Library/ios/documentation/LanguagesUtilities/Conceptual/iTunesConnect_Guide/Chapters/SubmittingTheApp.html)).광고를 표시하지 않지만 변환 속성을 위한 AdSupport 프레임워크를 포함하는 앱의 경우 적절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Limit Ad Tracking 조건에 대해서는 IDFA를 사용하는 GTM의 모든 태그는 SDK의 Limit Ad Tracking 규정을 준수합니다.
감사해요.
에릭 벌리 구글 태그 매니저
이 페이지를 삭제할 경우를 대비한 인터넷 보관 링크입니다.
마지막으로 AdMob의 이 문제에 대한 유일한 설명에 대해 언급하겠습니다(여기는 Internet Archive 링크입니다).
iOS용 모바일 광고 SDK는 애플의 광고 식별자(IDFA)를 사용합니다.SDK는 iOS 개발자 프로그램 라이센스 계약에 명시된 지침에 따라 IDFA를 사용합니다.이 식별자 사용을 관리하는 iOS 개발자 프로그램 라이센스 계약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AdMob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개발자들은 구글이 SDK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완전히 확신하지 않고 첫 번째와 네 번째 체크마크를 확인하고 앱을 제출하는 것으로 보인다.우리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124663/does-this-app-use-the-advertising-identifier-idfa-admob-6-8-0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Xcode 6: 키보드가 시뮬레이터에 표시되지 않음 (0) | 2023.04.11 |
---|---|
Excel 2013에서 .csv 파일을 올바르게 표시하는 방법 (0) | 2023.04.11 |
변수가 Bash에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0) | 2023.04.11 |
여러 파일의 내용을 하나의 파일에 추가하는 방법 (0) | 2023.04.11 |
unix - 파일의 head 및 tail (0) | 2023.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