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실행 중인 SetInterval 간격 변경

batch 2023. 8. 14. 22:42
반응형

실행 중인 SetInterval 간격 변경

저는 setInterval을 사용하여 특정 횟수의 반복 동안 10분의 1초마다 문자열을 조작하는 Javascript 함수를 작성했습니다.

function timer() {
    var section = document.getElementById('txt').value;
    var len = section.length;
    var rands = new Array();

    for (i=0; i<len; i++) {
        rands.push(Math.floor(Math.random()*len));
    };

    var counter = 0
    var 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var letters = section.split('');
        for (j=0; j < len; j++) {
            if (counter < rands[j]) {
                letters[j] = Math.floor(Math.random()*9);
            };
        };
        document.getElementById('txt').value = letters.join('');
        counter++

        if (counter > rands.max()) {
            clearInterval(interval);
        }
    }, 100);
};

간격을 특정 숫자로 설정하는 대신 실행할 때마다 카운터를 기준으로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그래서 대신에:

var 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 100);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var 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 10*counter);

불행하게도, 그것은 효과가 없었습니다."10*카운터"가 0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렇다면 익명 함수가 실행될 때마다 간격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익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r counter = 10;
var myFunction = function(){
    clearInterval(interval);
    counter *= 10;
    interval = setInterval(myFunction, counter);
}
var interval = setInterval(myFunction, counter);

업데이트: A가 제안한 대로입니다.울프, 사용setTimeout의 필요성을 피하기 위해clearInterval.

var counter = 10;
var myFunction = function() {
    counter *= 10;
    setTimeout(myFunction, counter);
}
setTimeout(myFunction, counter);

사용하다setTimeout()대신.그런 다음 콜백이 다음 시간 제한을 실행합니다. 이 시점에서 시간을 늘리거나 다른 방법으로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편집

모든 함수 호출에 대해 "감속" 시간 초과를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반 함수입니다.

function setDeceleratingTimeout(callback, factor, times)
{
    var internalCallback = function(tick, counter) {
        return function() {
            if (--tick >= 0) {
                window.setTimeout(internalCallback, ++counter * factor);
                callback();
            }
        }
    }(times, 0);

    window.setTimeout(internalCallback, factor);
};

// console.log() requires firebug    
setDeceleratingTimeout(function(){ console.log('hi'); }, 10, 10);
setDeceleratingTimeout(function(){ console.log('bye'); }, 100, 10);

저는 이 질문을 좋아합니다 - 제 안에 있는 작은 타이머 물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window.setVariableInterval = function(callbackFunc, timing) {
  var variableInterval = {
    interval: timing,
    callback: callbackFunc,
    stopped: false,
    runLoop: function() {
      if (variableInterval.stopped) return;
      var result = variableInterval.callback.call(variableInterval);
      if (typeof result == 'number')
      {
        if (result === 0) return;
        variableInterval.interval = result;
      }
      variableInterval.loop();
    },
    stop: function() {
      this.stopped = true;
      window.clearTimeout(this.timeout);
    },
    start: function() {
      this.stopped = false;
      return this.loop();
    },
    loop: function() {
      this.timeout = window.setTimeout(this.runLoop, this.interval);
      return this;
    }
  };

  return variableInterval.start();
};

사용 예

var vi = setVariableInterval(function() {
  // this is the variableInterval - so we can change/get the interval here:
  var interval = this.interval;

  // print it for the hell of it
  console.log(interval);

  // we can stop ourselves.
  if (interval>4000) this.stop();

  // we could return a new interval after doing something
  return interval + 100;
}, 100);  

// we can change the interval down here too
setTimeout(function() {
  vi.interval = 3500;
}, 1000);

// or tell it to start back up in a minute
setTimeout(function() {
  vi.interval = 100;
  vi.start();
}, 60000);

저는 원래 포스터와 같은 질문이 있었는데, 이것을 해결책으로 했습니다.이게 얼마나 효율적인지 모르겠어요...

let interval = 5000; // initial condition
let run = setInterval(request, interval); // start setInterval as "run"

function request() {

    console.log(interval); // firebug or chrome log
    clearInterval(run); // stop the setInterval()

    // dynamically change the run interval
    if (interval > 200) {
        interval = interval * .8;
    } else {
        interval = interval * 1.2;
    }

    run = setInterval(request, interval); // start the setInterval()
}

이것이 제 방식입니다. 저는 setTimeout을 사용합니다.

var timer = {
    running: false,
    iv: 5000,
    timeout: false,
    cb : function(){},
    start : function(cb,iv){
        var elm = this;
        clearInterval(this.timeout);
        this.running = true;
        if(cb) this.cb = cb;
        if(iv) this.iv = iv;
        this.timeout = setTimeout(function(){elm.execute(elm)}, this.iv);
    },
    execute : function(e){
        if(!e.running) return false;
        e.cb();
        e.start();
    },
    stop : function(){
        this.running = false;
    },
    set_interval : function(iv){
        clearInterval(this.timeout);
        this.start(false, iv);
    }
};

용도:

timer.start(function(){
    console.debug('go');
}, 2000);

timer.set_interval(500);

timer.stop();

훨씬 더 간단한 방법은 그것을 갖는 것입니다.if명령을 정기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컨트롤과 새로 고침된 함수의 명령문이 있습니다.다음 예제에서는 2초마다 경고를 실행하고 간격은intrv)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var i=1;
var intrv=2; // << control this variable

var refreshId = setInterval(function() {
  if(!(i%intrv)) {
    alert('run!');
  }
  i++;
}, 1000);

원하는 대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간 초과는 시간 초과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한 방법입니다.

저는 매 시간마다 코드 블록을 시작해야 했습니다.따라서 이 작업은 서버 시작 시 시작되고 간격은 매 시간마다 실행됩니다.기본적으로 초기 실행은 동일한 분 내에 간격을 시작하는 것입니다.따라서 시작 후 1초 이내에 즉시 실행한 후 5초마다 실행합니다.

var interval = 1000;
var timing =function(){
    var timer = setInterval(function(){
        console.log(interval);
        if(interval == 1000){ /*interval you dont want anymore or increment/decrement */
            interval = 3600000; /* Increment you do want for timer */
            clearInterval(timer);
            timing();
        }
    },interval);
}
timing();

또는 시작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고 특정 간격으로 영원히 발생하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설정된 간격과 동시에 이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예:

var this = function(){
 //do
}
setInterval(function(){
  this()
},3600000)
this()

여기서는 처음부터 매 시간마다 실행됩니다.

설정한 Intervals도 동기화 및 속도 변경이 되지 않아 질문을 올리려고 했습니다.하지만 방법을 찾은 것 같아요.제가 초보자이기 때문에 확실히 개선되어야 합니다.그래서, 저는 이것에 대한 당신의 의견/댓글을 기꺼이 읽겠습니다.

<body onload="foo()">
<div id="count1">0</div>
<div id="count2">2nd counter is stopped</div>
<button onclick="speed0()">pause</button>
<button onclick="speedx(1)">normal speed</button>
<button onclick="speedx(2)">speed x2</button>
<button onclick="speedx(4)">speed x4</button>
<button onclick="startTimer2()">Start second timer</button>
</body>
<script>
var count1 = 0,
    count2 = 0,
    greenlight = new Boolean(0), //blocks 2nd counter
    speed = 1000,   //1second
    countingSpeed;
function foo(){
    countingSpeed = setInterval(function(){
        counter1();
        counter2();
    },speed);
}
function counter1(){
    count1++;
    document.getElementById("count1").innerHTML=count1;
}
function counter2(){
    if (greenlight != false) {
        count2++;
        document.getElementById("count2").innerHTML=count2;
    }
}
function startTimer2(){
    //while the button hasn't been clicked, greenlight boolean is false
    //thus, the 2nd timer is blocked
    greenlight = true;
    counter2();
    //counter2() is greenlighted
}

//these functions modify the speed of the counters
function speed0(){
    clearInterval(countingSpeed);
}
function speedx(a){
    clearInterval(countingSpeed);
    speed=1000/a;
    foo();
}
</script>

페이지가 로드된 후 카운터가 증가하기 시작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counter1()그리고.counter2()foo() 앞에countingSpeed이 호출됩니다.그렇지 않으면 필요합니다.speededit초. : 더 짧은 EDIT : 답변이 짧습니다.

(function variableInterval() {
    //whatever needs to be done
    interval *= 2; //deal with your interval
    setTimeout(variableInterval, interval);
    //whatever needs to be done
})();

더 이상 단축할 수 없습니다

감속/가속 간격 타이머를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총 시간이 초과될 때까지 구간에 요인이 곱됩니다.

function setChangingInterval(callback, startInterval, factor, totalTime) {
    let remainingTime = totalTime;
    let interval = startInterval;

    const internalTimer = () => {
        remainingTime -= interval ;
        interval *= factor;
        if (remainingTime >= 0) {
            setTimeout(internalTimer, interval);
            callback();
        }
    };
    internalTimer();
}

새 기능 만들기:

// set Time interval
$("3000,18000").Multitimeout();

jQuery.fn.extend({
    Multitimeout: function () {
        var res = this.selector.split(",");
        $.each(res, function (index, val) { setTimeout(function () { 
            //...Call function
            temp();
        }, val); });
        return true;
    }
});

function temp()
{
    alert();
}

의 이 가속 > 감속 < a 래 코 드 조 가 각 은 가 가 속 감 도 또 속 도 는 속 속 아 가 ▁1 < 1) asetInterval 함수:

function accelerate(yourfunction, timer, refresh, acceleration) {
    var new_timer = timer / acceleration;
    var refresh_init = refresh;//save this user defined value
    if (refresh < new_timer ){//avoid reseting the interval before it has produced anything.
        refresh = new_timer + 1 ;
    };
    var lastInter = setInterval(yourfunction, new_timer);
    console.log("timer:", new_timer);
    function stopLastInter() {
        clearInterval(lastInter);
        accelerate(yourfunction, new_timer, refresh_init, acceleration);
        console.log("refresh:", refresh);
    };
    setTimeout(stopLastInter, refresh);
}

포함:

  • timer 또는 Interval 초기값(ms)(증가 또는 감소)
  • refresh이 운값이나전시간의가 되기 timer계산됩니다.이것은 계단식 조명입니다.
  • accelerationtimervalue. 스텝 높이입니다.

반복할 때마다 간격을 지우고 타이머 값을 변경한 후 간격을 다시 설정하면 됩니다.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예를 들어:

const DOMCounter = document.querySelector(".counter")

let timer = 1000

const changeCounter = () => {
  clearInterval(interval)
  DOMCounter.innerHTML = timer
  timer += 1000
  timer == 5000 && timer == 1000
  interval = setInterval(changeCounter, timer)
}

let interval = setInterval(changeCounter, timer)
<div class="container">
  <p class="counter"></p>
</div>

위의 내부 콜백에서 영감을 받아 몇 분 안에 콜백을 실행하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시간 초과가 6000, 15000, 30000, 60000과 같은 간격으로 설정된 경우 시스템 시계의 다음 분으로 정확하게 전환되도록 동기화된 간격을 지속적으로 조정합니다.

//Interval timer to trigger on even minute intervals
function setIntervalSynced(callback, intervalMs) {

    //Calculate time to next modulus timer event
    var betterInterval = function () {
        var d = new Date();
        var millis = (d.getMinutes() * 60 + d.getSeconds()) * 1000 + d.getMilliseconds();
        return intervalMs - millis % intervalMs;
    };

    //Internal callback
    var internalCallback = function () {
        return function () {
            setTimeout(internalCallback, betterInterval());
            callback();
        }
    }();

    //Initial call to start internal callback
    setTimeout(internalCallback, betterInterval());
};

이것은 당신이 루프를 원하지 않을 때를 위한 내 생각입니다.setInterval 겹치다, 겹치다
또한 루프 실행 지연을 설정하고 즉시 루프를 시작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는 사용중다니입을 .loop_flag와 a는setTimeout기능.
을 주기능다음설정합니다로으을다▁the로 설정했습니다.async그래서 당신은 신체의 다른 기능들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await코드의 기본 본문이 실행 중일 때 기본 루프는 대기하고 반복되지 않습니다.(이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setInterval)

간단한 코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NabiKAZ

document.getElementById("btn_start").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
  console.log("Starting...");
  loop_flag = true;
  loop_func();
});
document.getElementById("btn_stop").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
  console.log("Stoping...");
  loop_flag = false;
});

var n = 0;

var loop_flag = false;
var loop_func = async function() {
  if (!loop_flag) {
    console.log("STOP.");
    return;
  }

  //body main function inhere
  n++;
  console.log(n);
  ////


  if (loop_flag) {
    setTimeout(loop_func, document.getElementById("inp_delay").value);
  } else {
    console.log("STOP.");
  }
}
<input id="inp_delay" value="1000">
<button id="btn_start">START</button>
<button id="btn_stop">STOP</button>

루프 내에 가져오기 요청이 있는 보다 완전한 코드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jsfiddle.net/NabiKAZ/a5hdw2bo/

변수를 사용하고 대신 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setInterval(() => function, variable)
var counter = 15;
var interval = function() {
    setTimeout(function(){
        // Write your code here and remove console.log, remember that you need declare yourDynamicValue and give it a value
        console.log((new Date()).getTime())

        window.counter = yourDynamicValue;
        window.interval();
    }, counter);
}

한 번만 init로 실행해야 합니다.

interval();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80263/changing-the-interval-of-setinterval-while-its-running

반응형